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맛집탐방

시원한 여름메뉴 소바 맛집 '춘천소바'

by 동면아가씨 2021. 5. 25.

날씨가 더워지자마자 무조건 바로 생각난건 소바 ㅠㅠ 

오랜만에 여름메뉴 필수인! 소바에 돈까스가 먹고싶어서 춘천에서 유명한 춘천소바에 다녀왔어요!

검색해 보니 춘천에는 춘천소바가 2곳이 있는데 저는 퇴계동에 있는 곳을 다녀왔어요:)

 

 

메뉴는 간단하게 있어서 고르기도 쉽고 다양하게 먹기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에요!

메뉴는 판모밀/열무모밀/돈까스/만두 종류가 있어요. 포장도 다 가능하데요ㅎㅎ 

저는 2명이서 돈까스, 김치만두, 판모밀 이렇게 메뉴 3개 주문했습니다:-)

 

 

춘천소바 메뉴

단 한가지 한그릇 소바인 줄 알았는데 판모밀이어서 아쉬웠지만...

판모밀은 시원한 맛이 덜 한 것 같아서요 ㅠㅠ 

그래도 맛있었어요 ㅎㅎㅎ

 

춘천소바 메뉴 

돈까스는 양도 많고 옛날돈까스 맛이 나서 너무 좋아요!!!! 일식 돈까스 소스가 아닌

옛날 맛이 그리웠는데 ㅠㅠ 

만두는 맵지않은 일반적인 맛있는 만두였습니다.

 

춘천소바 판모밀 돈까스 김치만두

무, 대파도 넉넉히 주시고 판모밀 육수는 처음에 모자를 줄 알았는데 먹다보니 부족하지 않았어요.

생각보다 육수가 진해서 조금만 찍어먹어도 충분히 맛이 나더라구요.

다음에는 얼음을 가득 담아달라고 해야겠어요 ㅠㅠ 

 

춘천소바 판모밀 육수

와사비를 팍팍 넣어서 시원하게 먹으니 입맛이 확 살아요 ㅠㅠ 

 

만두는 속이 완제품이 아닌 수제 같아요.

속이 예전에 집에서 만들었던 속이랑 비슷해보였어요 ㅋㅋㅋ

깔끔하게 비워낸 그릇들 보이시죵!

 

춘천소바

내부도 넓고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더더욱 마음에 드는 곳!!!!

떨어져서 앉기도 좋구요 ㅎ 

 

춘천소바 내부


조만간 더 날씨가 더워지면 한번 더 방문하려구요!!!

몇일 전 냉면을 먹었는데 너무 맛이 없었어서 소바로 다시 먹으러 가보려고합니당!! 

 

입맛이 없을 때 춘천소바 가보셔용 ㅎㅎ 

 

 

 

 

 

댓글